-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셰프의 일품요리
- 한식/중식/양식/베이커리 총망라 ‘조선호텔 간편가정식’ 43종 연매출 100억 달성
- 100년 조선호텔 노하우 담아 셰프의 레시피로 집에서 호텔 미식 경험 선사

[Cook&Chef=조용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간편가정식(HMR) 신메뉴 ‘한우 불고기전골’을 9월 14일(목)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선호텔 한우 불고기전골은 한우 본연의 식감과 감칠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서울식 불고기 스타일로 한우곰탕육수의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우 불고기전골은 한우의 앞다리, 설도, 부위만을 선별해 1mm 두께로 얇게 저민 후 국산 양파와 마늘, 생강, 배 등의 재료로 만든 조선호텔 셰프의 특제 양념에 푹 재워 고기 사이로 깊이 베어든 양념의 달콤하면서도 깔끔함과 야들야들하면서도 부드러운 한우 불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우곰탕 육수로 곁들여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더했다. 한우뼈와 한우사골만을 오랜 시간 고아 만든 깊고 진한 육수와 불고기의 양념이 어우러지며 조화로운 맛을 낸다. 조리방법도 간편해 냄비에 담아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기호에 맞춰 야채, 당면, 버섯 등을 추가해 푹 익혀주면 더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