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에게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수험생 프로모션은 수능일인 오는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수험생 본인 신분증과 함께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사전 예약 시에만 혜택이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며 노고가 많았던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며, "모모카페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전한다.
한편,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쌀국수 등을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 및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 가 펼쳐진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