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다리를 21,000원, 참돔은 25,000원, 모듬회는 35,000원 구입 가능
봄철을 맞이한 횟감들로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는데, 제주도 성산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항시 신선하고 다채로운 해산물을 공수하고 있어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났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집이나 숙소에서 식사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항시 포장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3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도다리를 21,000원에 참돔은 25,000원에 모듬회는 35,000원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신선한 횟감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입소문을 타고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매장에서 식사도 즐길 수 있는데, 매장을 찾는 이들은 대부분 딱새우와 고등어회, 도다리회를 찾고 있다. SNS나 블로그 등 방문객들의 후기만 살펴봐도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표선맛집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에서 딱새우는 깊은 풍미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며,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딱새우의 머리를 넣은 라면을 서비스로 제공해 별미라는 평이다. 알맞게 숙성된 고등어회는 양념장과 구운 김을 추가로 제공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제철을 맞이한 신선한 도다리를 사용한 도다리회는 최고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도다리회나 딱새우를 주문할 때는 전복회를 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모듬회도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전복회 서비스는 포장한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 ‘신산포구횟집’은 다양한 횟감들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이 포구 앞바다에 위치했기 때문에 잊지 못할 한 끼 식사가 가능해 현지인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성산일출봉을 찾을 때 꼭 들러야 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