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조용수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6월 9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육우산업의 미래비전을 선포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육우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히스토리월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진행사업 및 활동보고를 위한 전시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공식 행사 전,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 한편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 및 정용범 육우자조금 의장, 육우자조금 홍보대사 양준혁이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간 육우 산업을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정용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의장을 비롯한 대의원,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 회장, 양준혁 육우 홍보대사, 김명규 (사) 한국축산물처리협회 회장, 김종기 군위축산업협동조합 상임이사, 안귀현 농협축산물유통사업소 센터장, 이상호 축산신문 대표, 김일호 축산경제신문 대표, 길경민 농수축산신문 대표, 이학구 한국농업경영중앙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육우자조금은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를 통해 ”The 좋은 우리육우, The 행복한 우리육우“ 미래비전을 선포하며 지속가능한 육우산업의 성장기반을 구축하여, 육우의 품질강화, 육우의 브랜드화, 육우의 소비촉진, ICT 확산등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고 강한 경쟁력과 축산을 선도하는 육우로 만들것을 다짐했다.
또한 육우 산업을 위해 노력한 분을 위한 감사패 증정식을 통해 김명규 (사)한국축산물처리협회 회장, 김종기 군위축산업협동조합 상임이사, 안귀현 농협축산물유통사업소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더불어 우수 육우인으로 유진영 유진농장 대표, 김순덕 하늘목장 대,표 김리태 김리태농장 대표를 선정하여 우수 육우인상을 시상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