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글몽글 상상력 자극하는 알록달록 튤립 꽃밭 같은 케이크 선보여

[Cook&Chef=김진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어린이날 케이크와 튤립 꽃밭 같은 감사의 달 기념 케이크를 준비했다. 푸른 녹음과 기분 좋은 바람으로 마음 설레는 5월이야말로 어린이들의 천국이다. 두둥실 떠오른 풍선을 얹은 초콜릿 케이크와 귀여운 곰돌이 초콜릿은 어린이들의 입맛을 저격해 얼굴에 웃음꽃을 활짝 피게 할 예정이다.
‘초콜릿 풍선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풍선이 날아오르는 듯한 모양의 초콜릿이 올려져 있다. 겉면은 생크림 케이크를 연상케하지만 반전매력으로 속에는 진한 프리미엄 초콜릿을 녹여낸 초코시트에 초코크림이 샌드되어 있어 어린이들을 푹 빠지게 만들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어린이날 기념 초콜릿인 ‘테디베어 초콜릿’에는 반구 모양의 놀이기구에 올라탄 테디베어가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귀여운 테디베어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카라멜 초콜릿이, 아래 반구모양의 초콜릿에는 더 델리의 시그니처 초콜릿 봉봉이 담겨 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아기자기한 케이크와 초콜릿은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한 해의 멋진 순간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감사의 날 케이크는 싱그러운 초록 잎과 다채롭게 만개한 튤립을 떠올리게 하는 튤립 생과일 생크림 케이크이다. 25개의 꽃송이와 66개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튤립 초콜릿은 전문 파티시에가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준비한 케이크로 생화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을 만큼 아름답다. 사랑의 고백, 영원한 사랑, 사랑의 시작, 배려 등 사랑과 애정에 관한 꽃말을 가진 튤립 장식에 과일의 상큼 달콤함이 더해진 더 델리의 튤립 케이크로 그동안의 감사함과 애정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해 보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