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고당도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올라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오는 15일부터 6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거품을 뺀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같은 날 선보이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망고 샐러드, 샌드위치, 치즈보드 등 10여 종의 세이보리와 망고 티라미슈, 푸딩, 다쿠아즈, 카눌레, 케이크 등 10여종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핫 디쉬인 미니 버거와 콜드 디쉬인 부르게스타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망고 디저트 뷔페’는 제주 애플 망고뿐 아닌, 그린 망고, 대만 망고 등 다양한 종류의 망고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망고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 제공되며, 특별히 콜키지 프리 혜택도 포함됐다. 1인 이용 가격은 4만 3천원이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입과 눈이 호강하는 디저트로 시즈널 음료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망고 크림 랍스타 타르트, 망고 아보카도 샌드위치, 망고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와 3단 로즈 골드 트레이에 망고 밀푀유, 타르트, 가또 등 8종의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