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크인에서 국내 호텔에 이어 처음 선보이는 여행 라이브 방송.. 20일(화) 오후 8시 진행
- 포시즌스 차오프라야 리버 호텔, 유노모리 온천 이용권 포함한 가심비 있는 방콕 5일 자유여행 상품
부산에 신규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라이브 방송 당시 9분 만에 매출 3억 원, 총거래액은 5억 원을 달성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금속공예가 아미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작품 협업 굿즈 패키지는 1분만에 매진됐다. 스포츠케이션 붐이 한창이던 가을 시즌에는 최고급 골프 코스와 리조트로 유명한 세이지우드와 골프 패키지를 마련해 3억 원 이상 판매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여행사와 플랫폼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프리즘만의 특별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포시즌스 차오프라야 리버 1박’, 시내 중심에 위치해 이동에 편리한 ‘노보텔 2박’, SNS 핫플인 ‘유노모리 온천 이용권’ 등 여행의 퀄리티부터 공항픽업, 여행자 보험과 같은 편의성도 세심하게 챙겼다. 특히, 방콕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 하이소(High-So)*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유명 호텔로 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올해 3월 출범 이후 국내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고, 많은 고객분이 만족해주신 덕분에 여행 프로그램도 준비할 수 있었다"며 "해외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체험과 서비스를 안겨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분들이 특색 있는 여행 즐기시고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