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셀링 에스프레소 머신과 오븐, 최대 21% 할인 및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증정
-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근성 확대
우선 네이버 공식 브랜드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에스프레소 머신 전 라인업과 오븐 대상으로 최대 21%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품목에 따라, 브레빌 머신과 함께 완벽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프트는 브레빌 정품 넉박스 에스프레소 잔 세트, 원두 등 홈 카페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최상위 라인인 오라클 머신(BES980, BES990) 구매 고객에게는 빈 키퍼도 제공하여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오븐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뱀부 커팅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SSG몰에서도 내달 1일까지 동일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인 브레빌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서도 브레빌 베스트셀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과 동일하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오븐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뱀부 커팅보드를 제공한다.
연말,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 또한 내달 1일까지 증정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컴팩트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와 밤비노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넉박스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50만 대 이상 판매된 바리스타 익스프레스(BES870) 구매 고객에게는 여기에 에스프레소 잔 세트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지난 6월 한국지사가 설립된 후, 첫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브레빌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들을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브레빌과 함께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