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2연박 전용 ‘힐링 스테이’ 패키지는 혜택으로 웰니스 프로그램 중 아쿠아 플로팅 또는 마인드 테라피 2인 1회,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 1회, 그리고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WE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액티비티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마인드 테라피(MIND THERAPY)’는 99.9% 천연 크리스탈 싱잉 볼의 연주로 발생하는 파동으로 몸의 세포 치유능력을 높이고 불면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사운드 테라피와 조명 테라피, 컬러 테라피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명상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피톤치드 가득한 아침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위 위드 유, 힐링 포레스트(WE with you, Healing Forest)’ 프로그램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숲에서 명상 호흡 및 힐링 액티비티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을 느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 유산인 한라산 ‘청정 숲’과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의 건강한 에너지를 통해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