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캐릭터로 새롭게 선보이는 ‘돌핀이’와 ‘핀핀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AI 호텔로서 가진 스마트함과 호텔의 메인 콘텐츠인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아 돌고래로 형태로 기획하였다.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 드림블라썸 아카데미 정유경 작가의 아이디어로 파란색은 ‘돌핀이’ 분홍색은 ‘핀핀이’로 이름을 짓고, WH Design & Art의 권우희 대표가 편집하여 귀여운 표정과 하트 모양의 꼬리를 가진 캐릭터로 탄생하였다. 해당 인형 세트가 포함된 언더 더 씨 패키지는 아이를 포함한 가족에게 더욱 풍성한 키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격은 26만5천원(세금 별도)부터, 투숙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아이가 직접 공주가 되어 완벽한 하루를 누릴 수 있는 프린세스 미미 패키지는 프린세스 미미 컨셉룸 1박(레지던스 디럭스). 조식 2인, 쁘띠 애프터눈 티 인룸 다이닝, 미미월 드 웰컴 키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쁘띠 애프터눈 티는 체리와 블루베리, 롤 케이크, 다쿠야즈, 스콘 등의 디저트가 준비되며 키즈 음료와 어른들을 위한 아메리카노가 룸서비스의 형태로 제공된다.
또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가 자동차 침대 띠띠베드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모빌의 레이싱 피규어가 함께 제공되는 띠띠빵빵 패키지는 띠띠빵빵 컨셉 룸 1박(레지던스 디럭스), 조식 2인, 키즈팩 1세트, 키즈 웰컴 어메니티 마카롱과 키즈 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마케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뜻깊은 기회를 갖고자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과 협업하여 호텔만의 스토리가 있는 캐릭터와 굿즈를 런칭하였다’며 ‘호텔의 다양한 패밀리 패키지로 가적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5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