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100원 타임특가, 선착순 55특가, 랜덤 쿠폰 풍선 터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
- 해충을 방지하는 ‘버그가드 쿨링 베스트’, 고양이용 사냥 장난감 ‘팝업 토이’ 등 신제품 5종 런칭
페스룸 인기 제품인 ’네이처 이어 클리너’, ‘칫솔 살균기 세트’, ‘퓨어 튜나 스틱’ 등을 매일 11시, 1시, 3시에 한정 특가 100원에 선보인다. 또 △피모 보습효과가 뛰어난 ‘모이스처 미스트’, △동국제약과 함께 개발한 반려견 전용 콜라겐 ‘캐니비타 멀티 콜라겐’, △먼지 날림을 최소화한 고양이 모래 ‘오도어 프리 벤토나이트 오리지널’ 등 시그니처 제품을 선착순 한정 5500원, 15500원, 2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봄 맞이 페스룸 신제품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관절, 눈, 피부, 장건강 등 네 가지 영양제를 골고루 급여할 수 있는 ‘더블 부스터 올인원 팩’, 두더지 모양 팝업으로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자극하는 장난감 ‘팝업 토이’, 여름철 산책 시 해충 접근을 방지할 수 있는 의류 ‘버그가드 쿨링 베스트’ 등이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의 관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개린이·묘린이날을 맞이해 반려가족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반려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스룸은 연간순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는 ‘7%의 기적’ 캠페인을 시작으로 건강한 반려문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서울시와 비영리법인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이 공동 운영하는 발라당 입양센터에 ‘페스룸 뉴 패밀리 웰컴 키트’를 기부하는 등 유기동물 입양 권장 캠페인을 적극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