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특색 담은 메뉴에 보양 메뉴, 제주 라거 생맥주 등으로 구성…’참치 해체쇼’도 진행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은 제주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와 여름철 몸보신을 위한 보양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제주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로는 ‘돔베고기’, ‘말고기 육사시미’, ‘황게장’, ‘제주 딱새우 짬뽕’ 등이 준비돼 있다. 중국 대표 보양식인 ‘불도장’을 비롯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유명한 ‘장어구이’, ‘전복구이’, ‘능이버섯 토종닭 백숙’ 등도 함께 즐기며 기력을 보충할 수 있다. 1인 2만 2천 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제주 라거 생맥주는 제주 바다 특유의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토요일 1부 디너 및 일요일 디너에는 생참치를 전문 셰프가 손수 해체하는 ‘참치 해체쇼’가 열린다. 대형 참치를 부위별로 해체하는 현장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흥미로움을 더한다.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푸드 익스체인지’ 내에서 제주도 음식을 찾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푸드 익스체인지’는 이용객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주기적인 메뉴 업그레이드는 물론 여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 역시 다이닝 강화의 일환으로, 신선한 식재료에 셰프의 정성 어린 손길을 더해 완성한 요리를 즐기며 마치 제주도에 온 듯한 생동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