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식 속 자기 계발’을 표방하는 스포츠케이션으로 봄철 간절기 고객들의 심신 건강과 활력 충전 도모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최근 MZ세대의 대세 스포츠로 자리잡은 골프를 테마로 한 ‘오늘의 운동 – 골프’를 운영한다. 아차산의 수려한 풍경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기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워커힐 내 JNGK 골프 연습장 이용권(60분)이 포함된다. 또 운동 후 피로를 풀고 상쾌한 휴식을 맛볼 수 있도록 웰니스 사우나와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즐기는 생맥주, ‘더뷔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세부적으로, ‘올 댓 웰니스 – 골프’ 패키지에는 JNGK 골프 연습장 이용권(60분)과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즐기는 생맥주가 포함되며, ‘올 댓 웰니스 – 에너제틱'에는 퍼스널 트레이닝 & 인바디(50분) 프로그램과 함께 트레이닝 중 사용할 수 있는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이 제공된다.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다독이는 시간을 갖고 싶은 고객이라면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맞춤형 케어를 받을 수 있는 V 스파 트리트먼트(40분)가 포함된 ‘올 댓 웰니스 – 릴리즈’를 제안한다.
조용한 숲 속 별장에 온 듯 자연 그대로의 편안함과 힐링을 제공하는 더글라스 하우스도 전문가와 함께 웰니스 패키지 ‘오늘의 휴식 @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퍼스널 트레이닝과 인바디(50분)를 포함한 ‘오늘의 휴식 – PT & 인바디’와 V 스파 트리트먼트(40분)를 경험할 수 있는 ‘오늘의 휴식 – 스파 트리트먼트’ 등 2종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웰니스 프로그램 외에도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더글라스 아워, 라이트 조식 등의 혜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호텔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자기 계발을 위한 새로운 경험으로 확장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운동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워커힐은 웰니스 프로그램과 연계한 ‘봄 맞이 운동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