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워터 슬라이드, 유아 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 제공
- 자연 채광이 가득한 실내 수영장 및 어린이 전용 수영장 무료 이용
- 을왕리, 무의도 등의 서해바다가 호텔에서 15~30분 거리에 위치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본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 휴식을 만끽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 이용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월~목 체크아웃 기준)으로 구성되었다. 조식은 성인 2인 기본 포함 외에 어린이 고객(12세 이하)은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 전용 물놀이 시설에는 미니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등이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물놀이와 연휴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위치한 영종도에는 을왕리, 왕산, 무의도 하나개 등의 다양한 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마시안 해변에서는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집라인 등의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시설은 호텔에서 차로 15~30분 거리에 위치한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만 달려가면 도심과는 다른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기는 곳으로 인기가 많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