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니처 루프톱 야외 수영장 4월 1일 서비스 재개, 온수풀 운영
- 가든 비스트로 50여 가지 호텔 특선 메뉴로 구성된 점심 및 저녁 뷔페 운영

[Cook&Chef=조용수 기자]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시그니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오는 4월 1일부터 오픈, 온수풀을 가동한다. 호텔 18층에 위치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건물 외곽을 따라 각기 다른 세 개 방향의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고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지난 7월 오픈 이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어 9월 말로 예정되었던 운영기간을 11월 말까지 연장, 온수풀을 가동하며 운영했다. 호텔측은 “올해에도 연초부터 수영장 재개장 날짜 문의가 쇄도해 4월 1일부터 야외 수영장을 오픈, 온수풀을 가동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99.1㎡ 규모로 조성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성인풀,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와 별도의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다. 08:00 ~21:50 까지 8부제로 운영하며, (4월, 5월 주중은 13:20 ~ 21:50 5부제로 운영) 호텔 투숙객에 한해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별도 입장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단, 유아풀은 여름 시즌부터 운영할 예정.

이외에도, 호텔 2층에 위치한 다이닝레스토랑 <가든비스트로>에서는 특급 호텔 셰프가 엄선해 준비한 50여 가지 특선 뷔페 운영을 시작, 5월 31일까지 점심 2만원대, 저녁 3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복찜, 홍게 (점심 대표메뉴), 왕새우, 양다리 구이 (저녁 대표메뉴) 등을 포함한 인터내셔널 메뉴 및 베이커리류와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디저트 코너까지 총 50여 가지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