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겨냥 패키지부터 ‘그린캉스’, ‘술캉스’, 친환경 굿즈, 야외 피크닉 패키지까지 ‘폴캉스족’ 공략 나서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의 5개 리조트 및 호텔에서 진행되며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각 시설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먼저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다양한 전통놀이를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한가위만 같기를’ 패키지를 내달 5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는 물론 공기놀이, 고무줄놀이, 팽이치기, 딱지치기, 비석치기 등으로 구성된 키트가 제공돼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폴캉스’를 즐기며 환경까지 고려할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약과 진단지를 드려요’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객들에게 환경보호 실천력을 검사할 수 있는 친환경 자가진단서를 제공한다. 자신의 친환경 레벨을 파악 및 생활 속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한 후, 함께 증정되는 ‘약과’ 처방전을 통해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 ‘바오담’의 개성약과까지 즐길 수 있다.
막걸리 전문 전통주 기업 ‘독브루어리’와의 협업을 통한 ‘가을애(愛) 막걸리’ 패키지도 마련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우리 쌀 고유의 맛과 향, 풍미가 가득한 ‘독브루어리’ 막걸리 한 병과 잔이 제공된다. 해당 막걸리는 술이 약한 ‘알린이’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가을 정취를 느끼며 ‘술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물통과 핸드크림을 제공하는 ‘내일은 섬섬옥수’ 패키지와 에어쇼파 및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해 야외 피크닉존에서 인스타그래머블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픽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두 패키지 모두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비롯해 각종 공휴일과 기념일 등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기 더없이 좋은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을에 즐기기에 제격인 콘텐츠가 가득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 재충전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