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조용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가 2월 설 연휴를 앞두고 ‘복(福)내려온다 (The Luck is coming dow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가든키친에서의 조식뷔페 2인이 포함되며, 100% 당첨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와 함께 세계 판매 1위 와인 브랜드인 디아블로에서 오직 한국만을 위해 제작한 ‘디아블로 도깨비 에디션’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럭키드로우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며 100% 당첨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상품에는 객실 바우처, 가든키친 뷔페 2인 이용권, 하우스 와인, 베이브 피크닉 매트 세트 및 글로벌 뷰티 브랜드 WHEN의 슬리핑 팩 세트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기존의 녹색 아스파라거스보다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질감이 부드러워 인기가 높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구이와 탄수화물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져 다이어트 요리로 각광받는 카넬리니 빈 샐러드, 그리스의 전통 음식인 무사카, 종이 호일에 생선이나 해산물을 감싸서 오븐에 넣어 굽는 이탈리아 요리인 카르토치오, 비어 치킨 바베큐 등 하얀색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