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고 기침 감기에 좋은 금귤청을 주방장이 직접 절여 준비한 ‘금귤 눈꽃 빙수’로 색다른 제주의 맛을 느끼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겨보자.

[Cook&Chef=조용수 기자] 모든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는 탁 트인 창을 통해 한라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금귤 눈꽃 빙수’를 선보인다.
금귤은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C의 함량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좋으며 칼로리가 낮고 항산화에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있다.

이처럼 몸에 좋고 새콤달콤한 금귤을 주방장이 직접 절여서 금귤청으로 준비하여 더욱 뛰어난 풍미와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로 오메기떡과 삶은 팥 소스를 곁들여 주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얼음을 곱게 갈아낸 눈꽃 우유 빙수로 준비되는 <금귤 빙수>는 건강하고 색다른 제주의 맛을 선사할 것이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청정 숲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WE호텔의 로비라운지에서 제주만의 새콤달콤한 금귤 눈꽃 빙수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