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로 행복한 여름을 완성하세요
-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 좋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8종 선보여
- ‘리미냐 오버 아이스’ 및 코코넛향이 돋보이는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

[Cook&Chef=조용수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행복한 여름을 완성해 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를 여름 시즌 한정판과 함께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얼음과 함께 즐길 때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4종류의 아이스커피에 이어 한정판 ‘리미냐 오버 아이스’ 및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 4종이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은 이번 여름 총 8 종류의 아이스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냐 오버 아이스’는 산뜻한 라임향과 민트향이 부드러운 산미의 커피와 만나 한 여름의 시원한 바람 같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오리지널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리미냐 오버 아이스(에스프레소 40ml)’로, 버츄오는 ‘이그조틱 리미냐 오버 아이스(더블 에스프레소 80ml)’로 만나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는 아라비카 원두의 섬세한 아로마에 코코넛향과 은은한 바닐라향의 달콤함이 더해져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은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에스프레소 40ml)’로, 버츄오는 ‘아이스 트로피컬 코코넛향 커피(시그니처 230ml)’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한정판 외에도 총 4종류의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로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은 산뜻한 아이스커피 또는 우유를 더한 아이스 라떼로 즐기기에 좋은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에스프레소 40ml)’ 그리고 진한 아이스커피를 위한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에스프레소 40ml)’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역시 산뜻한 아이스커피 또는 아이스 라떼로 즐기면 좋은 ‘아이스 레제로(더블 에스프레소 80ml)’와 진한 아이스커피에 제격인 ‘아이스 포르테(시그니처 230ml)’로 경험할 수 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슬리브 팩도 준비되어 있다. 시즌 한정판 커피를 포함, 각기 다른 4종류의 아이스커피로 구성된 ‘버츄오 아이스커피 4슬리브 팩’과 ‘오리지널 아이스커피 4 슬리브 팩’이 있으며, 2팩 이상 구매 시 여름을 위한 한정판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커피 슬리브 팩 2팩 구매 시 ‘업사이클 파우치’를, 3팩 구매 시 ‘리유저블 워터 보틀’을, 4팩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 타월’을 증정한다(오리지널 및 버츄오 슬리브 팩 교차 구매 가능).
한편, 네스프레소는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2’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아이스커피와 함께 하는 행복한 페스티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부스에서는 한정판 커피로 만든 특별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해 네스프레소 부스를 방문하면 풀사이즈의 아이스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