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이자카야식 일식당 ‘텐카이’에서 경험하는 겨울 미식의 맛

[Cook&Chef=조용수 기자]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연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이자카야식 일식당 ‘텐카이’가 연인, 가족, 친구와의 특별한 시간을 센스 있게 계획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윈터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도쿄 뒷골목 어디쯤, 따스한 사케 한 잔으로 몸을 따스하게 녹일 수 있는 아늑한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의 ‘텐카이’는 쉐프 셀렉션의 모둠 꼬치구이를 비롯해 일본 가정식부터 진미까지 새로운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12월 5일 부터 선보이는 올 겨울 한정 스페셜 메뉴는 제철 식재료인 방어와 가리비를 활용한 방어초회와 아귀 간 소스의 가리비 튀김, ‘텐카이’에서 빠질 수 없는 참숯에서 쉐프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모듬꼬치 구이가 차례로 제공된다. 이어 쉘크랩 마끼 또는 소고기 미소 비빔우동 중 선택 가능하며 달콤한 매실소르베 디저트로 마무리해 겨울철 진미를 경험할 수 있다. 텐카이는 주류 페어링 메뉴를 매력적인 금액대로 제공하니 따뜻한 사케 또는 생맥주와 함께 세트 메뉴를 함께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올 겨울은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이자카야식 일식당 ‘텐카이’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겨울의 맛을 듬뿍 담은 미식 여행을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