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미식 비빔면,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특징
이후 이정재는 새콤달콤한 자두 한 조각과 오이를 얹은 더미식 비빔면 한 그릇을 맛있게 흡입하며 ‘품격 있는 면치기’를 보여준다. 10가지 과채와 육수로 만들어 ‘매콤새콤’한 소스와 육수로 반죽한 면발로 ‘깔꼼하게’라는 문구가 내레이션과 함께 이어지며 더미식 비빔면만의 매력을 어필한다. 그리고 더미식 비빔면의 맛에 심취한 이정재가 한 그릇 다 비운 후 만족감에 찬 얼굴로 “거봐, 아는 맛보다 더 맛있다니까”라며 눈웃음과 함께 장난끼 어린 표정을 지으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더미식 비빔면 비법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 총 10종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완성했다. 특히 비빔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맛인 매콤새콤달콤한 맛을 살리기 위해 매콤함의 재료로 청양고추를, 새콤함의 재료로 동치미 등을 선택하고, 자두와 매실 등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하림 관계자는 “출시 이후 더미식 비빔면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와 함께할 예정”이라며 ”더미식 비빔면과 함께 올 여름도 새콤달콤시원한 미식의 계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