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꽃 감상할 수 있는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포함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요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야외 자쿠지, 사우나, 인도어 스파를 비롯한 아쿠아 클럽 이용,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세트,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및 미스트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31만 5천 원부터,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로미지안 가든은 파크로쉬에서 차량 8분 거리에 위치한 치유의 숲으로,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3개의 테마 스폿과 산책길을 갖추고 있고 진달래, 철쭉 등 아름다운 봄꽃도 감상할 수 있다.
파크로쉬 1층에 위치한 로쉬 카페에서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입 안 가득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세트’를 제공한다. 폭신한 식감의 수플레 팬케이크와 새콤달콤한 오디 잼이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로,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와의 협업을 통해 스프링 풀 패키지 예약 고객 전원에게 환절기와 봄철 피부를 진정시켜줄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