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모스, 주변의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매년 따뜻한 기부 진행하며 함께 사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
응원의 마음을 담아 후원한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제품 30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남부가정위탁지원센터를 통해 가정위탁아동에게 전달되었다. 가정위탁아동은 친부모가 사정으로 인해 아동을 돌볼 수 없어 조부모나 친인척, 혹은 일반 가정에서 아동을 대신 양육하는 아동을 말하며, 이번 수능을 치루는 수험생들에게 지원되었다.
아울러 밥과 국 용기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뜨거운 음식도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반찬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분리형 용기와 밀폐형 용기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에는 국, 밥, 반찬 용기를 따뜻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보온 용기와 함께 전용 보온백, 수저세트까지 필요한 모든 구성이 다 포함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써모스 담당자는 "위탁가정에서 열심히 생활하는 어린 학생들이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를 먹고 더욱 힘을 내어 수능을 잘 치룰 수 있도록 보온도시락을 선물했다"며 "써모스는 올해 초 온라인 공식몰 수익금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자립준비청년 첫 살림지원 사업을 후원했으며, 매년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제품 기부도 꾸준히 진행하는 등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