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스트로베리 라떼, 크런치 베리 블렌디드 3종으로 기획
- 딸기 산도 샌드위치, 딸기 타르트, 딸기 우유 푸딩, 딸기 큐브 케이크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도 인기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봄을 맞이하여 제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하여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음료 프로모션인 ‘Sweet Berry Holic’을 선보인다. 2층 로비라운지 스코트라에서 3가지 딸기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는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딸기 주스로 생딸기 맛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부드러운 신선한 우유와 달콤 상큼한 딸기와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라떼로 딸기 우유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좋다. ‘크런치 베리 블렌디드”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삭한 그래놀라와 딸기와 요거트가 블렌디드 된 음료이다.

또한, 로비라운지 스코트라에서는 딸기 프로모션인 ‘Berry Sweet Strawberry’ 애프터눈 티 세트를 진행하고 있다. 딸기 산도 샌드위치, 딸기 타르트, 딸기 우유 푸딩, 딸기 큐브 케이크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시그니처 차인 ‘딸기 루이보스’와 ‘엘더 베리 산딸기 티’ 기본 차 2종과 커피 메뉴 3종 중에서 2가지 골라 티페어링 하여 같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