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평 규모의 호텔 최상위 객실에 투숙하며 친구들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특별한 하루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어

[Cook&Chef=김진수 기자]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객실서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홈파티 또는 홀리데이 호캉스 등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선호도에 따라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에서 가까운 친구들과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커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4인 혜택을 포함한다. 더불어,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X반얀트리 그린티 초콜릿 포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고품질 녹차로 만들어 섬세한 맛을 자랑하는 녹차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카카오로 완성된 깊은 풍미에 초콜릿 칩이 더해져 더욱 진해진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한편, 하겐다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하겐다즈X반얀트리 그린티 초콜릿 포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4월 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하겐다즈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는 자연, 환경, 휴식이라는 반얀트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보리수 나무와 녹차잎을 오마주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하겐다즈의 베스트 플레이버인 그린티와 벨지안 초콜릿을 모두 담고 있어 파티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