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보드카만 사용하는 겨울밀로 단백질 함량을 높여 부드럽고 달콤한 끝 맛이 특징
- ‘휘틀리’ 보드카 출시를 기념해 버번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와 함께 구성된 패키지도 선보여
특히 버번 위스키의 전통과 역사라고 불리우는 패피 밴 윙클 및 웰러 시리즈와 같은 곡물 비율을 사용하는 매쉬빌로 만들어 적은 양만 생산하는 스몰배치 방식에 맞춰 소량만 생산하고 모든 프리미엄 보드카에서 사용하는 겨울밀을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여 부드럽고 달콤한 피니쉬에 긴 여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휘틀리’ 보드카는 총 10번의 증류와 3번의 필터링을 통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균형감 제공과 함께 위스키를 비롯해 고급 주류에만 사용하는 단식 증류기(Pot Still)를 사용해 균형 잡힌 특유의 향미를 전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버팔로 트레이스 증류소의 마스터 디스틸러의 이름에서 유래된 보드카로 제품라벨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확신하는 마스터 디스틸러의 자필 사인과 함께 병입한 하우스 번호를 적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이숭노 대표는 “앞으로도 자사에서 가장 자랑하는 버팔로 트레이스를 포함한 버번위스키를 비롯해 휘틀리 보드카와 같은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에 선보여 국내 주류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글로벌 주류 브랜드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