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망고 빙수는 새콤달콤한 맛의 신선한 애플망고를 곱게 간 눈꽃 빙수 위에 겹겹이 쌓고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빙수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팥, 베리류, 티라미수 조각케익을 별도의 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클래식 빙수는 곱게 갈린 눈꽃 빙수 위에 전통방식으로 채취한 벌꿀집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제공된다. 벌꿀집은 꿀이 입안 가득 퍼짐과 동시에 벌집이 바삭바삭 씹히는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팥, 베리류, 오메기떡이 함께 제공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빙수는 우유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낸 눈꽃 빙수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각사각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입안 가득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야구 관련 소장품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스포츠 바 양츠앤메츠에서 제공된다. 야구의 본고장 미국의 유명 구단 뉴욕 양키즈와 뉴욕 메츠, LA다저스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전시를 감상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호텔 곳곳에서 영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켄싱턴호텔 설악은 호텔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설악산의 웅장한 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특히 애비로드는 비틀즈 멤버 전원의 친필 싸인이 새겨진 기타, 존레논이 직접 착용한 오리지널 수트, 폴 매카트니의 친필 악보, 비틀즈의 첫 골든디스크 등 국내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40여 종의 비틀즈 소장품을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