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영상, ‘나를 따라, 느낌 따라! 라벨5를 따르라’를 카피로 시원한 ‘라벨5 하이볼’ 직관적으로 보여줘
- 라벨5,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인상적, 섬세한 과일, 카라멜 오크, 스모키 한 풍미가 일품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Spey side)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Highland)지역의 그레인 위스키(Grain Whisky)를 블렌딩(Blending)하여 생산하였기 때문에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다. 섬세한 과일, 카라멜 오크, 고소한 피트 아로마를 시작으로 산도와 당도의 균형을 이룬 바닐라와 같은 과일 향과 스모키 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라벨5를 생산하는 라 마르티니케즈(La Martiniquaise) 그룹은 라벨 5만을 생산하는 스코틀랜드 증류소를 운영하여 재배부터 숙성, 병입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해결한다. 전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널리 알려지며 프랑스 현지 스카치 위스키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황금빛 샴페인을 연상하는 빛깔과 부드럽고 풍부한 스모키(Smoky) 아로마(Aroma)를 가졌다.
배우 박진주는 최근 뮤지컬 ‘레드북’에서 여주인공 안나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을 발산하며 공연마다 호평을 받았다. 또한 예능과 유튜브를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아영FBC는 위스키전용 하이볼 ‘라벨 5’를 출시하며 판매채널의 다양화와 소비자 인지를 높이기 위한 영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왔다. ‘라벨5’는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홍대점, 일산점, 시청점, 경희궁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코엑스점, 성수점, 신용산점, 국회점), 와인나라 온라인 몰과 주류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