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적외선 체열검사를 통해 통증이나 혈액순환 등 부모님의 신체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불편한 부위에 대한 관리와 개선을 위한 조언을 해주어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야외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나의 몸을 깨우는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한 물속 명상의 세계,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소리가 아닌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다. 그리고 투숙일 기준 30일 이전 예약 시 5% 할인과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건강한 휴식과 함께 특별한 힐링 여행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말하며, “한라산 ‘청정 숲’과 지하 암반에서 솟아나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를 경험하며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안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