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을 전하는 한우 선물 세트부터 밀키트, 와인, 복주머니 케이크 등 홈파티 제품도 풍성
먼저, 고가 선물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최상급 품질로만 엄선한 ‘파라다이스 추천 한우세트 4종’을 준비했다. 명품 한우 세트는 1++ 등급의 안심, 등심, 채끝, 안창살로 구성했으며, 불갈비 세트는 소량으로만 구할 수 있어 희소성이 높은 3~8번 갈빗대를 아낌없이 넣었다.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등심, 불고기, 국거리, 치마살로 구성한 한우 특선 모둠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한우 불고기 세트도 선택할 수 있다.
비대면 및 홈쿡 트렌드에 맞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양념 소갈비 밀키트는 셰프가 엄선한 미국산 소갈비를 특제 소스에 48시간 동안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자체 제작한 보냉 가방에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사전예약 또는 온 더 플레이트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 1인 가구를 위해 1인용 ‘셰프의 명절 음식’ 투고 박스도 내놨다. 전복구이와 양념갈비, 잡채, 삼색나물, 삼색전, 영양밥, 탕국까지 풍성하게 도시락으로 담아 손쉽고 간편하게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 간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픽업할 수 있다.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염원을 담은 복주머니 케이크도 출시했다. 부드럽게 구워낸 크레페로 마스카포네 크림과 상큼한 레몬 커드를 겹겹이 감싸 완성한 복주머니 디자인이 돋보인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사전예약 후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다양해진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변화한 명절 풍경에 맞춰 올해 설 특선을 그 어느 때보다도 세심하게 신경 써서 준비했다”며 “따로 또 다 같이 서로 마음을 전하며 행복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