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활동
[Cook&Chef 조용수 기자] 상생을 통해 성장하려 노력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기능음식협회(회장.김근기) 정기총회가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 이천 마장면에 위치한 김쉐프의 텃밭 카페에서 열렸다. 부회장 및 임원 과 전국 각지에서 참석한 회원들로 구성되어 강희재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는 회장의 임기를 비롯해 개정해야 할 총칙을 개정하는 시간이었다.
사단법인 한국기능음식협회는 전국 각지에 다양한 외식업 종사자들 뜻을 모아 협업을 통해 외식업 시장에서 보다 큰 경쟁력을 높이고, 필드형 조리비법 노하우를 공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활동하며 함께 상생을 통해 보다 큰 경쟁력을 드높이는데 의미를 둔 단체이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활동하는 사단법인 한국기능음식협회는 회원들의 각 매장 홍보와 마케팅을 기본으로 요리대회 심사위원&선수단 모집, 외국 조리협회 MOU 협업식, 전국 지역별 로컬푸드 팜파티 개최, 시·도 지자체와 연계한 건강 식재료 발굴과 요리개발 & 컨텐츠 보급, 다양한 실무 요리 세미나와 강습회, 시연회, 식생활 개선 포럼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 김근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저는 이번 총회를 시작으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하는 단 하나의 목표는 전국에서 모인 저희 회원분들이 이 치열한 외식업 현장에서 지금 보다는 자신감과 비전을 갖고, 경쟁력과 매출을 극대화시켜 각 지역에서 롤 모델로 성장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며 회원들과 함께 활동하는 것이 꿈입니다.”라고 참석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