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첫 상품으로 한 해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플래너 2세트 증정하는 2박 3일용 패키지 준비해
첫 월간 호캉스 상품으로 1월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작심3일’ 패키지로, 1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 2021년 한 해의 계획을 세우며 2박 3일간 여유 있는 휴일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전용 플래너와 펜이 포함된 작심응원키트 2세트와 메가박스 영화티켓 2매,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 20% 할인권 제공 등이다. 또한 조식 추가 시 약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 2박 3일 기준으로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28만원이며, 상품 판매는 1월 한 달간이나 투숙일자는 3월 말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월별 구독형 패키지를 기획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패키지 상품 담당자는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2030세대 10명 중 7명은 평균 두 달에 한번 이상은 호캉스를 즐긴다고 한다. 호텔은 이제 해외여행을 대신하는 휴가지이자 새로운 놀이터이자 재택근무 공간이 되었다”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호캉스를 자주 즐기는 만큼 늘 새롭고 즐거운 컨텐츠에 대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고, 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매월 새로운 호캉스 상품으로 발행되며, 1월호 상품인 작심3일 패키지는 1월 말까지 판매되고 2박 3일(연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2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날씨에 상관 없이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으로, 호텔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 아쿠아리움이나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해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