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지역 유일하게 로보카폴리를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콘셉트룸

[Cook&Chef 조용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로보카폴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객실에서 만나고 장난감 놀이을 통해 사고력과 활동성을 키워주는 ‘로보카폴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보카폴리는 사랑, 우정, 신뢰, 용서 등 유아의 정서 및 인지적, 도덕적 발달에 도움되는 다양한 가치를 따뜻하고 감동적인 메시지로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콘텐츠이자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이다.
객실은 두가지 타입으로 구조대의 리더인 경찰차 ‘폴리’룸과 응급처치를 하는 상냥한 앰뷸런스 ‘엠버’룸으로 조성했으며 성인 2명, 아이 1 명 조식과 메이필드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선물로 로보카폴리의 10주년 한정 상품 ‘다이캐스팅 구조대 세트 골드 에디션’도 선착순 20분께 드리며 이 후에는 폴리, 엠버의 쇼핑카트와 소꿉놀이로 구성된 ‘매직 쇼핑카트’가 제공된다.

마치 로보카폴리의 캐릭터와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민 테마 룸은 아이에게 꿈을 키워나가는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곳곳에 메이필드의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문을 열고 객실을 들어서는 순간 로보카폴리의 캐릭터로 둘러싸인 벽지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파스텔톤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벽지를 메인으로 탑승카를 비치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하였다. 여기에 폴리, 엠버, 로이, 헬리의 개별 캐릭터를 반영한 ‘진드기 방지 베개’, ‘모찌쿠션’, ‘극세사 담요’등 침구류와 소품 등을 비치하는 등 다양하게 로보카폴리의 캐릭터와 함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