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25% 식음 할인 제공 및 추가 보너스 포인트 지급
힐튼 그룹에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9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위생 및 안전 기준을 준수하며 제공하고 있다. 다시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힐튼 아너스 (Hilton Honors)를 통해 회원들에게 최고의 미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라이크 어 멤버’ 서비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모든 Hilton 어너즈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 대해 정가에서 25% 할인
- 모든 힐튼 아너스 회원에 대해 정가에서 10% 할인
- 모든 현장 방문Hilton Honors 회원에 대해 3만원 이상의 결제시500 보너스 포인트 부여
콘래드 서울에서는 룸서비스, IFC몰에 위치한 더 누들 바, 미니바을 제외한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단, 조식 및 프로모션 상품,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라이크 어 멤버 (Like a Member)’ 서비스는 콘래드 서울을 비롯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 부산 힐튼 등을 포함한 중국, 동남아, 인도, 일본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201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경우에는 2021년 9월 30일까지 유효하다.
힐튼의 아시아퍼시픽 부사장인 벤 조지 (Ben George)에 따르면 “우리는 고객에게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고, 또 누리고자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고객들의 일상이 더욱 풍요롭게 채워드리기 위해 노력한다.” 고 하며, “아시아 퍼시픽 전역에 걸쳐 오직 회원들만을위한 최고의 미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요리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회원들이 어디에 있든지 힐튼은 고객들에게 환대의 빛과 따뜻함을 계속해서 전달할 예정이며, 우리는 또한 다시 한번 고객들을 전세계 힐튼 호텔에서 뵐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