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다정으로 떠나는 봄 미식여행’, 2021년 4월 30일까지
매콤한 매실 소스를 느낄 수 있는 갯장어 구이, 매실 오삼 볶음, 담양의 봄맛을 담은 화로 떡갈비와 죽순 영양밥, 순창의 고추장을 곁들인 파스타, 의성의 마늘 돼지 갈비찜, 그리고 신선한 봄나물을 넣은 차돌박이 된장찌개와 함께 쭈꾸미 초회, 두릅 장아찌, 톳 김밥과 매실 절임 김밥, 디저트 메뉴로는 유자 에끌레어, 녹차 티라미수를 선보이며 한식, 중식, 일식, 디저트까지 모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남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글래드만의 창의적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입안 가득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삼다정으로 떠나는 봄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2021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삼다정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황금열쇠 5돈,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을 증정하며 ‘제주 환경 지킴이’의 일환으로 삼다정 방문 시 텀블러를 지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고 청정 제주 바다와 동물을 지키는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식사 금액의 일부를 기부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멀리 떠나지 않아도 남도, 제주의 로컬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다양한 봄 제철 음식들을 맛보며 면역력도 높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