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상클레르의 대표 디저트로 구성된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
-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 앤 갤러리 선물 세트

[Cook&Chef 조용수 기자]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2022 설 선물 세트’를 1월 11일부터 선보인다.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는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한우부터 와인, 전통장, 과일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한 반얀트리 선물 세트를 비롯해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와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적인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한우 1++ 등급의 스테이크와 구이용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정육세트를 내놓았으며 뵈브 클리코 샴페인을 비롯해 치즈, 살라미, 발사믹 식초, 초콜릿 등 다채로운 구성의 반얀트리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선물을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직접 아이템들을 구성할 수 있는 반얀트리 에코백 DIY햄퍼 세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와인 세트, 애플망고 세트, 한과 세트, 원두 세트 등을 준비했다.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분류된다. 3가지 종류의 선물 세트 모두 몽상클레르의 대표 디저트인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구움 과자, 바통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반얀트리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바디 마사지 바우처를 준비했다. 바디 마사지 바우처는 60분과 90분 중 선택 가능하며,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2022 설 선물 세트는 클럽동 3층에서 구매 가능하며, 상품 배송을 위해 배송 희망일보다 최소 3일 전에 주문해야 한다. 반얀트리 선물 세트는 1월 27일까지,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와 반얀트리 스파 앤 갤러리 선물 세트는 2월 2일까지 판매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