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제면소 식단면, 건강한 식단 체인지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8:01:36
  • -
  • +
  • 인쇄
- 식단 체인지 챌린저 모집, 3일 하루 한 끼 체인지 챌린지를 위한 식단면 제공
- 하루 한끼 식단 체인지, 식단면으로 구성한 3일 또는 7일 식단 프로그램 세트 할인 판매

[Cook&Chef 조용수 기자]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를 목표로 잡은 고객들을 위한 1월 식단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식단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식단 관리 중에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1월 16일까지 총 30명의 챌린저를 모집한다.

 

하루에 한끼 식단을 바꾸기만 해도 건강한 식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식단면으로 맛있는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는 리얼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베네핏츠 공식몰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챌린저 중 우수 챌린저 5명은 추가 선물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된 챌린저들은 3일 동안 하루 한 끼 체인지 챌린지를 위한 식단면을 제공받은 뒤, 식단 관리한 후기와 식단면을 활용한 요리를 인스타그램에 2건 이상 포스팅하면 된다. 제공되는 식단면은 생면, 들기름소바, 저당짜장, 저당카레 총 4가지 종류 중 2~3가지로 랜덤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하루 한끼 고단백 식단으로 식단 관리가 가능한 ‘2022 새해 식단 체인지 프로그램’ 세트 할인 판매 이벤트도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식단면 신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무료 배송의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3일 프로그램인 ‘작심삼일 하루 한 끼 체인지 식단’은 A세트(생면 3개입 1팩, 저당짜장 1팩)와 B세트(들기름소바 2인분 1팩, 저당짜장 1팩)로 구성되며 무료 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좀 더 긴 시간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 하루 한 끼 체인지 식단’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생면 3개입 1팩, 들기름소바 2인분 1팩, 저당짜장 1팩, 저당카레 1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인 31,200원으로 만나볼 수 있고,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된다. 구매한 식단면으로 식단 관리한 포토 리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20명을 선정하여 10명에게는 식단면 면기와 젓가락 세트를 제공하고 또 다른 10명에게는 저당짜장과 저당카레로 구성된 저당소스 세트를 추가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베네핏츠의 박영식 대표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단백 식단면으로 일상식을 건강한 식단을 시작할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음료나 프로틴바를 추가로 섭취했던 소비자들이 식물성 고단백 생면인 식단면을 통한 하루 한끼 체인지가 가져다 주는 건강함을 경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의 식단을 더 건강한 식단으로 대체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인 Non-GMO 대두로 만들어진 건강한 탄수화물 대체 식품이다. 탄수화물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생면 1인분 기준 단백질 하루 권장량의 65%가 함유되어 있어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까지 풍부한 프로틴 누들이다. 이에 식단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탄수화물 걱정 없이 면을 섭취할 수 있도록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면을 통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만족감을 주고 있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