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김세온 기자] 서울의 대표 파인다이닝 명소 63레스토랑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고했어 오늘은 63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 등 주요 레스토랑은 오는 30일까지 브랜드별 인기 코스 요리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식사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수험생의 합격과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블랑제리 더 플라자 한남’ 수석 파티시에가 정성껏 만든 ‘네잎클로버 아몬드 버터 쿠키’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수능의 빛나는 순간, 파빌리온에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향 브리스킷 바비큐’, ‘레드칠리 글레이즈 연어구이’ 등 시즌 메뉴를 포함한 100여 종의 뷔페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방문 고객의 약 70%가 가족 단위 고객으로 수험생이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보내며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혜택은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한 본인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63레스토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