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와 함께 ‘디어달리아 포토존’ 마련
-
디어 윈터 패키지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와 함께 콜라보한 컨셉룸 1박 시 ‘디어달리아 파티 세트’, 일반 객실 투숙 시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제공한다. 또한 프랑스 시드르 브랜드 ‘쎄시 시드르’의 로제&쁘와레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아이, 립, 치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유즈 컬러 팔레트다. 색상은 랜덤으로 1개 제공하며, 컨셉룸 예약시 섬세한 펄과 화려한 글리터의 조합으로 환상적인 눈매를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고발색의 컬러가 바르는 순간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매트 립 수트 미니 컬렉션’ 그리고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대리석 패턴의 ‘미니 마블 손거울’로 구성된 ‘디어달리아 파티 세트’를 1개 제공한다.
특히, 디어달리아(DEAR DAHLIA)는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는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Timeless Beauty를 추구하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100% 비건&크루얼티 프리 원료를 사용하여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다.
또한,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시드르 브랜드 ‘쎄시 시드르(SASSY Cidre)’의 사과와 붉은 과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로제’, 배의 단맛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쁘와레’ 1병씩 2병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