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김세온 기자]
한국마사회는 지난 14일 렛츠런파크 서울에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디’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라운지디는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2층에 오픈한 ‘라운지디 렛츠런파크 서울점’은 ㈜동원홈푸드 브랜드 컨셉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자와 파스타 등 이탈리안 메뉴를 제공한다. 밝고 개방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계절별 축제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포함해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대표 메뉴는 루꼴라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인 ‘가든 피자’, 해산물 풍미와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짬뽕 파스타’,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베이컨 크림 리조또’ 등이다. 여기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생맥주 등이 준비돼 있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라운지디 개장을 계기로 고객이 머무는 공간에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맞춤형 F&B 환경을 더욱 더 확대 조성할 방침이다.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라운지디를 통해 경마장을 넘어 문화·여가 공간으로서 렛츠런파크 서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F&B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