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과 ‘차박’의 감성을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
강원도 평창의 청정 자연과 함께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조금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콘텐트들을 선보였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중심부에 새롭게 들어선 ‘포레스트 캠핑카’는 요새 인기 트랜드인 ‘차박’, ‘차크닉’ 체험을 비롯한 캠핑BBQ 상품을 제공하고, 그 밖에도 일반 고객들이 쉽게 다가가지 못했던 캠핑과 ‘차박’의 감성을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색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포레스트 파크에서 색다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과 다양한 리뷰를 공유하면서 브랜드와 소비자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소비자 체험 마케팅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SNS를 통한 입소문이 나면서 휘닉스 평창의 인기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 객실 1박, 캠핑카 로디 이용 및 캠핑BBQ, 관광곤돌라 2인과 아베토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핑BBQ 이용 시에는 하우스와인 1병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