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벨5, 위스키 유명산지서 생산된 오리지널 스카치 위스키로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
‘라벨5 하이볼패키지’는 라벨5 고유의 컬러감을 그대로 살렸다. 전용잔에 담긴 라벨5 로고가 한눈에 들어와 어렵지 않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임을 알게 했다. 특히, 바바리아 논알콜 진저라임을 패키지에 구성하여 별도의 가니쉬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하이볼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해 기존 하이볼패키지 상품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아영FBC 관계자는 "하이볼의 인기는 위스키 수입지표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왔다. 그동안 전문 리큐르 샵이나 스마트 오더를 중심으로 라벨5는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왔다.”라며 “라벨5 하이볼패키지 출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판매로 이어져 MZ세대 뿐만 아니라 쉽고 편하게 하이볼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날 수 있기에 고객 접점 확대의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라벨5 하이볼패키지의 가격은 2만원대로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와인나라 직영점(압구정점, 코엑스점, 경희궁점, 청담점, 서래마을점, 양평점)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와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