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글래드 꿀잠 티(tea)’는 햇살 가득 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가격은 1박스 5개입으로 1만500원(세금 포함)이다. 최근 출시한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혜택으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 스타일 호텔’ 부문 3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제작한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무광 소재의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로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우드 손잡이에 GLAD 로고와 네이비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글래드 우산’도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2만5,000원(세금 포함)이다.
또한 글래드 샵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친환경 브랜드 ‘레미투미’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를 업사이클링해 반려동물 용품을 만든 ‘글래드 친환경 반려동물 방석&장난감’, 국내 최고의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의 숙면 솔루션으로 꿀잠을 도와주는 아로마 제품 3가지로 구성된 ‘글래드 슬립키트’, 다가오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응원 이색 선물로 좋은 씹어먹는 고체 커피바 ‘글래드x코바 커피바 선물 세트’, 코로나19로 여행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여행의 순간을 집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피치 바이 매거진이 소개한 주목 받는 포토그래퍼의 감각적인 여행 사진을 포스터/액자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글래드 샵을 오픈하여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였다.” 면서 “최근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이색적인 콜라보 굿즈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 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