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첫번째로, 3월 22일 당일, 오전 10시에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홈페이지와 예약전화로 하루 10객실 프리빌리지 객실 1박과 2인 조식, 10만원(vat별도가) 특가를 진행한다. 두번째로, 당일 22일 체크인 하는 고객 10번째, 20번째, 30번째, 40번째, … 100번째 10단위 체크인 손님에게 행운의 선물인 머큐어 강남 쏘도베 디퓨져를 제공한다.
세번째로 3월 17일~31일 간, SNS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큐어 강남 쏘도베와의 추억 사진이 있거나, 현재 투숙 또는 식음업장을 이용 한 사진과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려준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프리빌리지 객실 숙박권, M Café 브런치 식사권 또는 평일 Pasta 세트 식사권 및 M Café 커피권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식음료 프로모션으로는 오픈 10년을 맞이하여, 3월 22일부터 10년 전 그때 그 메뉴, 그때 그 가격으로 실속파 직장인들을 위해 ‘데일리 스페셜 파스타 런치세트’를 선보인다. 식전 빵, 메인 인파스타와 후식인 커피까지 파격적인 가격대인 9900원(세금 포함가)에 즐길 수 있다.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식사 후,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물론 커피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주중 (월-금) 데일리 50명 한정으로 진행하며, 선 예약 필수 이다.
오픈 10주년의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비즈니스의 중심인 테헤란로, 역삼역 도보 2분 거리 내 위치하고 있으며 총 288개의 모던하고 안락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레스토랑 및 카페, 스카이라운지 루프탑 바와 피트니스&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혼잡한 도심에서 자연 속에 머무르는 듯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내추럴'과 '아트' 콘셉트의 비즈니스호텔인 만큼,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각 레스토랑과 객실에는 그 요소들이 잘 적용돼 있다. 고객들에게는 예술작품을 접할 수 있는 접점을 제공하고자 1층 로비와 프리빌리지 라운지에 갤러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있다.
2층 쏘도베 레스토랑은 대표적인 유기농 야채 등을 사용하며 친환경 레스토랑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치한 미팅룸은 다양한 기자재와 최첨단 시설이 구비돼 있어, 각종 비즈니스 모임뿐만 아니라, 돌잔치 및 가족연회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3층에서 20층까지의 객실은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포인트 벽화로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문화공간을 표현해 디자인 감성을 부각한다. 호텔 21층에는 서울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바 클라우드가 있다. 서울관광공사에서 서울 10대 야경 포인트로 선정한 만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체크인 시, 고객 주요 동선 온도 체크 및 공용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