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김세온 기자] 베이글은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든든하고 크림치즈, 샌드위치 등 조리법을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서울숲 카페 한입베이글은 12월을 맞아 겨울 시즌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한입베이글은 준비한 베이글이 매일 조기 완판될 만큼 높은 인기를 보이는 가운데, 시즌 한정 메뉴와 우천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입베이글이 새롭게 선보인 베이글은 ▲피스타치오·화이트초코 생크림과 크림치즈, 산딸기잼을 이중으로 채운 ‘눈사람 베이글’ ▲팥앙금·모찌·흑임자 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쫀득한 ‘흑임자 모찌크림 베이글’ ▲숙성 건과일·견과류·수제 마지팬을 활용해 깊은 풍미를 구현한 ‘슈톨렌 크림치즈 베이글’ 등이다. 특히 흑임자 모찌크림 베이글은 함께 출시된 흑임자카페라떼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이다.
음료 신메뉴는 고소함을 강조한 흑임자카페라떼, 겨울 특유의 향을 담은 뱅쇼, 상큼함을 더한 애플유자티 3종으로 구성됐다. 한입베이글 측은 각 베이글과 음료가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해 겨울철 디저트 선택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한입베이글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우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가 오는 날 오후 5시부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유기농·참깨 베이글을 제외한 전 메뉴를 20% 할인해 제공한다.
신메뉴 관련 정보는 한입베이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k&Chef / 김세온 기자 cnc02@hnf.or.kr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