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유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일본 차(茶) 시음 및 일본 가이세키 요리 페어링 테이스팅
3월 14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3 커플씩 소규모 인원(총 6명)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이번 티 클래스는 일본 차의 역사, 일본차의 특장점, 한국 전통차와의 차별성 등을 비롯해 티 스페셜리스트의 전통 다도 시연을 관람하며 다도의 과정별 의미와 다양한 전용 다구에 대한 설명, 용도 및 실생활 사용법 등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티 스페셜리스트의 안내에 따라 차선 등의 도구를 사용해 직접 맛차를 만들어 보고, 평소 다도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묻고 배울 수 있는 질의 응답시간도 함께 갖는다.
다도를 통해 즉석으로 제공되는 차들은 17세기부터 차를 전문적으로 재배해 온 유서 깊은 가문 교토 나카이 세이차 바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교쿠로, 센차와 세계 최고의 차 재배지인 후쿠오카 호시노 세이차 엔에서 만들어 낸 맛차 등도 함께 시음할 수 있으며, 계절감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가 차 별로 페어링되어 준비된다.
타마유라 티 클래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3 커플(총 6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특별 제작한 ‘핸드크림 2종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