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시즌 패스는 시즌권 2인 구성이다. 자녀와 함께 쉽고 편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나, 겨울 내내 전용 주차공간과 부대시설을 더욱 빠르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 본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13세 이하 직계 자녀 2인은 시즌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스노우 파크와 가장 빠르게 연결된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와 시즌락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 파크 입출구와 가장 가까운 전용 주차공간은 항시 준비되어 있다. 또, 이번 겨울 시즌 내내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는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곤돌라 탑승 시 프리미엄 시즌패스 전용 라인이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곤돌라를 탑승할 수 있다. 이번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호텔/콘도 숙박권 2매와 F&B 이용권 12매는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된다.
(금액은 260만원이며, 선착순 200매 한정 판매이니 참고)
커플 혹은 나홀로 스노우 파크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프라임 플러스 시즌 패스를 추천한다. 마찬가지로 시즌권 2인 구성에 13세 이하 직계 자녀 2인은 시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즌 내내 스키하우스 내 4인용 락커 1개가 제공되며,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로 F&B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금액은 2인 기준 109만원, 1인 79만원이다.
한편, 이번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에서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스키 입문강습을 받을 수 있다. 장비 대여도 물론 무료이며, 스키를 가볍게 체험해보고 싶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강습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밖에 개별적으로 리프트권을 구매해 이용하는 고객들은 스키하우스 내 카페테리아(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번 겨울 휘닉스 평창으로 마음껏 스키를 즐길 마음만 챙겨오면 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