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통나무를 연상시키는 부쉬드노엘 케이크는 ‘한 해의 나쁜 일을 모두 태워버린다’는 의미를 담은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레드벨벳 시트에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마스카포네 크림, 라즈베리 잼으로 속을 채워 상큼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산타 클로스 무스 케이크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초콜릿 브랜드인 발로나의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블루베리, 딸기 크림을 차례로 쌓아올려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베리의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크리스마스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를 가미한 뒤 제철 딸기로 장식한 케이크로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케이크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치즈 케이크는 바삭한 식감의 쿠키 도우 위에 부드러운 크림 치즈와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로 만든 초코 케이크 시트를 감싸 만든 케이크로 안다즈 서울 강남의 베스트 셀링 케이크다.
이밖에도 독일과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슈톨렌’과 ‘파네토네’도 선보이며, 진저 브레드 하우스와 발로나 다크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트리까지 12월 페스티브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다양한 디저트류를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케이크는 아츠 카페 또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하며, 2-3일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은 55,000원부터 78,000원까지,베이커리는 12,000원부터 98,000원까지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