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일 스노우 파크 오픈을 앞두고 모두가 맞이하는 새로운 겨울을 위해 3주간 통 큰 할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특가를 마련했다.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투숙객들이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스키하우스 라운지, 리프트 종일권, 스노우빌리지,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로 구성되며, 투숙객 특전으로는 스키 입문 강습이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이번 겨울에는 1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동 콘도의 프리미엄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20평의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은 나무를 소재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안정감을 주는 객실로, 스튜디오 타입으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30평 객실인 스카이 스위트는 넓은 통창을 통해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어 탁 트인 느낌을 줄 것이다.
이번 스노우 파크 리프트권에는 올 데이 스키와 올 데이 식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리프트권 한 장으로 하루 종일 시간 제약 없이 스키를 타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출출할 때마다 스키하우스라운지에서 맛있는 식사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흥겨운 공연과 더불어 저녁에는 주류도 무제한이니 기존의 리프트권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특별한 혜택인 것이다. 이번 오픈 특가 패키지를 통해 전년의 갈증도 해소하고, 스키와 식사도 하루 종일 함께 즐길 수 있다.
겨울 스포츠가 아직은 배우기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패키지에 특전으로 제공되는 스키 입문 강습을 추천한다. 올인클루시브 투숙객 누구나 객실 당 2인까지 현장 선착순으로 스키 입문 강습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장비 대여도 제공된다. 가벼운 체조와 장비 설명, 스키 부츠 신고 벗는 법과 같이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해서, 가장 기본적인 턴을 할 수 있도록 주행법까지 입문 과정을 2시간 동안 배울 수 있다. 한 번 가볍게 체험하는 느낌으로 눈과 친해져 보는 것은 어떨까. 만약 썰매를 타고 싶다면 스노우빌리지도 있다.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눈으로 만들어 놓은 동산에서 썰매도 타고 다양한 체험 공간을 경험해 보자. 스키를 탄 후 따뜻하게 몸을 녹이는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도 가디라고 있다.
한편,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신규 온라인 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하여 휘닉스 평창 숙박권 1매와 리프트권 5매,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입장권 10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