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기산 퍼블릭 9홀, 투숙객 그린피 30% 할인
- 2인 노캐디 셀프 라운딩, 필드레슨 운영

[Cook&Chef 조용수 기자] 해발 700m 태기산 자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태기산CC 골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태기산CC는 9홀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곳으로, 캐디 없이 직접 카트를 운전하며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퍼블릭 골프장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관리체계 아래 운영 중인 회원제 골프장 휘닉스CC의 잔디 상태와 견주어도 될 정도로 좋다. 특히,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를 자랑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가볍게 연습하는 마음으로 방문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이번 여름시즌 태기산CC에서 쿠폰 이벤트를 통해 주중 10매 30만원, 30매 90만원에 9홀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피와 카트비,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는 주중 5만원부터이며, 9홀을 가볍게 돌고 난 후 클럽하우스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라운딩을 마무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투숙객, 강원도민 및 회원 동반 시 그린피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골프 초보를 위한 필드레슨도 가능하다. 골프 프로와 함께 2시간 동안 필드의 기본부터 스윙 교정, 숏게임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2인부터 3~4인까지 제약없이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그린피와 카트비, 레슨비 포함 1인 10~12만원이다.

한편, 태기산CC는 이번 시즌부터 반려동물을 동반하여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프런트에서 반려동물 이동 케이지를 무료로 대여한 후 골프 카트에 함께 동행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내 펫 프랜들리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히노끼욕조, 애견타올, 전용하우스 등 6~10종의 펫 전용 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평창의 푸른 숲속 울창한 삼림 속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고, 편안하고 안전한 객실에서의 하룻밤까지 완벽한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